골프생활 플랫폼 김캐디가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할인 프로모션 ‘블랙캐디데이(Black Caddie Day)’를 11월 한 달간 김캐디 앱 내 ‘김캐디 쇼핑’을 통해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합리적 소비 혜택을 강화해 골퍼들의 쇼핑 이용 경험을 한층 높이고자 기획된 이번 행사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 원 상당의 김캐디머니 페이백을 제공하고 전 품목 세일, 금·토·일 원데이 특가, 주간 위클리 할인전, ‘2025 베스트 상품전’ 등 골퍼 중심의 합리적인 소비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페이백은 15만 원부터 500만 원까지 구간별로 차등 지급되며 최대 50만 원 상당의 김캐디머니는 앱 내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원데이·위클리 특가상품은 김캐디가 엄선한 인기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한 해 동안 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25 베스트 상품전’도 함께 진행된다.
김캐디 관계자는 “골퍼들의 소비가 늘어나는 블랙프라이데이 시기에, 체감하실 수 있는 실질적 혜택 중심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블랙캐디데이를 통해 골퍼들이 김캐디에서 더욱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phillies@se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