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안성훈, 김용빈이 오는 20일 방송되는 SBS Life ‘더 트롯쇼’에서 1위 트로피를 놓고 치열한 접전을 벌인다.
임영웅은 신곡 ‘돌아보지 마세요’로 오랜만에 ‘더 트롯쇼’ 정상에 도전하며, 프로그램 최다 1위 기록 보유자로서 건재한 실력을 자랑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최근 강세를 보이는 안성훈은 ‘사랑해요’로, 신흥 강자 김용빈은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로 왕좌 탈환에 나서며 경쟁에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무대는 ‘트롯 쇼케이스’급으로 화려하게 펼쳐진다. 강혜연, 곽영광, 김경민, 김민희, 김희재, 미니마니, 박현호, 설하윤, 성민, 송민준, 양지은, 유지나, 윤태화, 이수연, 정다경, 최수호, 카피추, 홍자, 황민호 등 트롯 무대를 책임지는 라인업이 총출동한다.
‘더 트롯쇼’의 차트는 2022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곡 중 투표를 통해 선정된 100곡으로 구성된다. 사전 투표는 방송 1주 전 나흘 동안 이루어지며, 생방송 당일 오후 8시 5분부터 9시까지 실시간 투표가 진행된다. 최종 1위는 투표로 집계된 음원 점수, 방송 점수, 소셜 점수를 합산해 결정된다. 3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면 ‘명예의 전당’에 입성이 입성할 수 있어 팬덤 간 경쟁도 치열하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SBS Life에서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1ee@se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