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블랙프라이데이 인 씨메르’
파라다이스시티가 11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힐링 스파 ‘씨메르’를 최대 반값에 즐길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인 씨메르’ 상품을 판매한다. 매주 금요일마다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에서 새롭게 구성된 상품이 24시간 동안 한정판매된다. 씨메르의 다양한 시설과 F&B를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구매한 티켓은 판매일부터 오는 12월2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모두투어, 중외 합자기업 ‘리더국제여행사’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지난달 29일 중국 싼야시 JW메리어트에서 중외 합자기업인 ‘리더국제여행사’ 출범을 알리는 공식 행사를 열었다. 리더국제여행사는 하이난 지역에 설립된 두 번째 중외 합자기업이자 한국 기업이 투자한 첫 번째 여행사다. 모두투어는 하이커우리더국제여행사와 싼야리더국제여행사를 각각 별도의 법인으로 설립해 효율적으로 중국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터키문화관광부, 가을 여행지 추천
터키문화관광부가 터키의 가을을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추천했다. 차나칼레 근처에 위치한 카즈 산맥에서는 폭포와 오색찬란한 단풍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이스탄불 근교에 있는 에메랄드빛 아반트 호수에 비친 단풍도 볼거리다. 아이데르 고원에서 단풍을 보며 온천을 즐기거나 영국 선데이타임스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걷기 좋은 길’ 중 하나인 리키안웨이를 걸으며 가을 정취를 느끼는 것도 추천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