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아시아나그룹은 오는 28일까지 항공엑스퍼트(AE)직을 채용한다. 지원자의 학력 및 전공은 불문하나 최종 학교 졸업예정자는 2월 말까지 졸업을 완료해야 한다. 사업용조종사 육상단발(혹은 다발) 소지는 필수며 조종교육증명 및 제트한정자격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전형 이후 2차례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2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회계사·화물운송·여객운송·IT·운항승무 등으로 기졸업자 및 2018년 8월 졸업예정자(3월 입사 가능한 자에 한함)라면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부문별로 다소 차이가 있는데 운항승무원 부문에서는 서류전형 이후 필기전형·인성검사, 실기전형을 거쳐 면접을 보며 기타 부문에서는 서류 이후 2차례의 면접전형을 치러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CJ E&M은 오는 21일까지 방송제작지원·콘텐츠운영지원 직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무는 FD·OGN채널 운영지원·TVING 운영지원·UI 디자인지원·VOC·광고DB관리지원·마케팅지원 등으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CJ E&M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 자 등을 우선 선발할 방침이다.
△유진기업은 오는 21일까지 소재부문 정규직 전환형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채용은 본사 및 사업장 단위로 진행하며 총무·기획·리스크관리·인사·영업·QM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 QM 부문을 제외한 전 영역에서 4년제 대졸 이상의 지원자를 선발할 방침이다.
△한컴MDS는 오는 31일까지 2018년 상반기 부문별 신입·경력사원을 뽑는다. 모집은 신입의 경우 기술지원·기술영업 2개 영역, 경력의 경우 경영지원·기술영업·기술지원 3개 영역에서 진행한다. 4년제 대졸(학사) 이상의 학위자로 각 분야 해당 전공 또는 경력을 필요로 한다. 서류심사 후 실무진면접, 인적성검사, 임원면접의 절차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한국인터넷진흥원은 오는 22일까지 상반기 공개채용에 나선다. 채용분야는 경영(노무·홍보)과 기술(일반·KISC상황관제·KRNIC상황관제) 부문으로 이원화한다. CISSP나 CISA, OCNP, 정보보안기사, 공인노무사 등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나 장애인, 국가유공자, 광주전남지역 대학졸업자 등은 우대한다. 지원서류 검토 후 필기전형과 2차례의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진동영기자 jin@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