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우수 중저가 숙박시설인 ‘굿스테이(www.goodstay.or.kr)’ 사업 10주년을 맞이해 2016년도 베스트 10개 업소를 선정했다. 10개 업소는 △서울의 호텔벤허(영등포구), 엠호텔(영등포구), 세화호스텔(종로구) △부산의 레지던스머뭄(부산진구), 글로벌인부산남포동(중구) △강원도의 호텔케이(원주), 호텔아마란스(속초) △전남도의 마리나베이호텔(목포) △충남도의 렉스호텔(천안) △충북도의 지호텔(청주) 등이다.
대명리조트, 인스타그램 오픈 이벤트
대명리조트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daemyungresort)을 최근 오픈했다. ‘대명리조트의 숨은 매력’을 콘셉트로 대명의 전국 13개 호텔과 리조트, 숨겨진 명소, 프로모션 소식을 사진과 영상 등 콘텐츠로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2월12일까지 진행되는 ‘오픈 이벤트’로 팔로한 후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자동 응모된다.
강원랜드호텔, 보졸레 누보 한정판매
강원도 정선의 강원랜드호텔은 17일부터 프랑스 햇와인 ‘보졸레 누보’를 호텔 3층 오브(OV)에서 250병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판매되는 ‘조르주 뒤뵈프 보졸레 빌라주 누보’는 보졸레 지역을 대표하는 품종인 가메이(Gamay)를 활용한 레드와인으로 일반 누보 와인보다 상위 등급이다. 가격은 2만7,000원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