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전문기업 더피플라이프는 모빌리티 플랫폼 쏘카와 업무 제휴를 맺고 멤버십 회원 혜택을 대폭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플랫폼 경쟁력을 결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더피플라이프 회원은 쏘카 이용 시 연간 총 10매의 대여료 할인 쿠폰을 제공받게 된다. 구체적인 혜택은 ▲주중 대여료 60% 할인 쿠폰 ▲주말 대여료 40% 할인으로 구성되어 있어, 평일 업무나 주말 나들이 등 다양한 목적에 맞춰 실속 있는 이용이 가능하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는 “이동의 자유를 제공하는 쏘카와의 이번 제휴는 회원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상조 서비스를 넘어 전 생애주기를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서 다양한 선도 기업들과의 협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더피플라이프는 웨딩, 크루즈, 여행, 펫장례 등 폭넓은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한 기업이다.
쏘카는 전국 5,000여 개의 쏘카존과 25,000여 대의 차량을 보유한 모빌리티 선도 기업으로, 이번 만남을 통해 양사 고객 만족도가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