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인재ㆍ조직 성장 컨퍼런스 2025가 오는 11일 CTK 사옥 대강당에서 13시 30분부터 개최된다.
본 행사는 뷰티 관련 각 브랜드사, 제조사, 유통사 등 화장품 업체의 HR실무자 100명을 위한 세미나로 급 성장기 뷰티 기업이 반드시 갖추어야 할 인재ㆍ조직ㆍAI 기반 HR 전략을 제시한다. 단순 강연 형식을 넘어, K뷰티 산업이 향후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할지 명확한 체계 정비와 역할 필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발표는 이영진 박사(前 아모레퍼시픽 신사업부문 상무)의 연설을 시작으로 △장재욱 대표(EDUCOS) △백종화 대표(그로플) △곽태일 어드바이저(CDRI) △엄인영 이사(CTK 디지털운영본부) △김혜양 대표(유니코서치)가 나선다.
관계자는 "현재 K뷰티 시장은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지만, 조직과 인재가 그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는 실정이다. 때문에 이직 증가, 협업과 리더십의 불안정, 채용ㆍ육성ㆍ보상 체계의 미비 등의 문제가 꾸준히 제기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AI시대에 요구되는 HR 역할의 길잡이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컨퍼런스 참석자에겐 EDUCOS 우선 면접권, 신입사원 교육 30%할인권, JOBCOS 상위 노출 1주 무료 제공과 채용수수료 10% 할인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