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전 브랜드 하이센스(Hisense)는 오는 11월 28일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하이센스 브랜드데이(Hisense Brand Day)’를 개최하고, 쿠팡에서 올해 최대 규모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TV, 레이저 프로젝터, 사운드바 등 하이센스의 인기 제품을 최대 50%의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어, 한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하이센스 관계자는“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는 쿠팡 내 하이센스 전 제품 라인업을 한자리에 모아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이라며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하이센스의 프리미엄 기술을 합리적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하이센스의 프리미엄 디스플레이 기술력을 갖춘 대표 제품들이 대거 포함된다.
게이밍 성능에 최적화된 165Hz 네이티브 주사율 MiniLED TV인 U8Q 시리즈와, 실속형 프리미엄 모델 U7N·U6N 시리즈, 다양한 레이저 프로젝터 및 사운드바 라인업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U8Q 시리즈(75인치, 85인치, 100인치에 한함) 구매시PS5 게임 콘솔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또한 레이저 프로젝터 C2 Ultra는 올해 상반기 쿠팡에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상’을 수상하며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하이센스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한국 가전 시장에서의 브랜드 영향력을 한층 강화하고, 프리미엄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을 결합한 제품 라인업을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하이센스는 1969년 설립된 글로벌 가전 및 전자제품 기업으로, 전 세계 16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TV, 생활가전, 스마트 IT 솔루션 등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혁신적이고 고품질의 기술을 제공하고 있으며, Omdia에 따르면 2023 Q3 2025년 기준 100인치 이상 초대형 TV 부문 글로벌 1위를 차지했다.
또한 FIFA 월드컵 2026™ 공식 후원사로서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을 기반으로 전 세계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