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프랜차이즈 멕시카나가 오랜 노하우로 다져진 탁월한 제품 경쟁력과 예비 창업자들의 초기 투자 부담을 줄이는 각종 지원 정책을 펼치며 창업 문의가 꾸준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소비자들의 입맛을 자극하며 치킨업계의 메가히트 제품으로 떠오른 ▲와삭칸의 인기와 함께 가맹점 수익이 대폭 신장하면서 창업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멕시카나 치킨은 업종 전환을 포함한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비용의 일부를 지원하는 정책을전개하고 있다. ▲가맹비 ▲교육비 ▲인테리어비 ▲감리비 총 4가지 항목에 대한 일부 비용 지원 정책과 함께, 매장 운영에 반드시 필요한 배달앱 광고비를 비롯한 각종 홍보 비용, 판촉물 제작 비용 등 여러 분야에 걸친 운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체계적인 매장 운영 컨설팅을 위하여 본사의 전문 인력을 각 가맹점마다 1:1로 배정하여, 수익 분석 등을 통하여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매장 운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맞춤형 컨설팅 시스템도 제공하고 있다.
멕시카나 영업본부 장호진 점포개발팀장은 “저희 멕시카나치킨은 예비 창업자 분들께 최적의 창업 환경의 제공과 더불어 안정적인 수익을 통한 장기적 매장 운영이 영위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며, “오랜 업력을 통해 축적된 운영 노하우와 상품력, 마케팅 능력을 바탕으로 멕시카나가 예비 창업자 분들께 최고의 성공 창업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린다. 업종 전환이나 신규 창업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멕시카나의 매출 상승의 주역으로 치킨 업계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인기제품 ‘와삭칸’은 ‘바삭’을 뛰어넘는 소리까지 ‘와삭’한 식감 그리고 겉부터 속까지 깊고 깔끔하게 매콤한 맛으로 지금까지 느낄 수 없었던 치킨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치킨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고 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와삭칸’은 “숨길 수 없는 와삭함! 극칸의 와삭칸!”이라는 컨셉으로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에 중점을 두고 출시된 제품으로, 고유의 바삭함과 매콤함의 특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멕시카나가 장기간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역작(力作)으로 평가받으며 최근 소비자들로부터 SNS 등을 통한 바이럴이 빠른 속도로 확산되면서 폭넓은 매니아층을 확보해 나아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