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정보화 IT서비스 전문기업 (주)폭스소프트는 글로벌 디지털 노트 애플리케이션 굿노트(Goodnotes)와 공식 리셀러 협약을 체결하고, 학생, 교사 등의 디지털 학습환경 구현을 위한 서비스를 확대 보급시키며 이와 함께 맞춤형 교육 등 미래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전국 교육청 스마트기기 보급 사업에 굿노트 제품을 제공한다.
이번 협약으로 학생과 교사는 종이 노트와 유사한 필기 경험을 디지털 환경에서 구현하며, 디지털 교육환경의 학습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
(주)폭스소프트는 2025년 11월 굿노트와 협약식을 갖고 국내 유일한 굿노트의 대한민국 공식 리셀러(Authorized Reseller)로서 전국 공공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라이선스를 공급한다.
굿노트는 실제 종이 질감을 구현한 자연스러운 필기 경험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학생의 학습 집중도를 높이고 교사의 수업 준비와 자료 공유를 간편하게 한다.
이번 협력을 기반으로 (주)폭스소프트는 ▲교육청 등 스마트기기와 연동한 라이선스 제공 ▲라이선스 도입에 따른 기술서비스 및 교육서비스 제공 ▲학생, 교사 등 맞춤형 교육용 콘텐츠 지원 등 스마트러닝 솔루션 확대 계획을 갖고 있다. 특히 공공 교육기관에 공식 리셀러로 참여함으로써, 교육 디지털 전환과 학습환경 혁신을 선도할 수 있게 됐다.
(주)폭스소프트 관계자는 “굿노트 공식 리셀러 협약을 통해 전국 학생과 교사가 최신 디지털 학습에 필요한 필기 환경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육정보화 전문기업으로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현장의 디지털 전환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