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파크골프 전문 업체 온파크가 내달 16~17일 서울광장에서 열리는 ‘2025 서울 파크골프 대축제’에 참가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온파크의 스크린파크골프는 전국 매장이 하나의 네트워크로 연결된 멀티플레이 시스템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지역별, 매장별 대회와 동호회 활동이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함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즐길 수 있도록 18홀 코스와 난이도 조절 기능을 제공하고, 개인별 스코어를 분석해주는 기능 등을 갖췄다.
대축제 기간 온파크 부스에서는 스크린 파크골프 체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하거나 회원 가입을 한 참가자에게는 스포츠 타월 등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온파크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시민들이 온파크만의 혁신적인 스크린파크골프를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파크골프의 대중화와 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솔루션과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서울경제신문이 주최하고 어깨동무파크골프가 주관하는 이번 대축제는 내달 16~17일 이틀간 서울시청 서울광장에서 열린다. 현장에서는 파크골프 체험존과 이벤트 부스, 무대 공연, 초청 강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시민들에게 스포츠와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