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앤더블유가 SSG PAY와 오퍼월 제휴를 체결하고 ‘SSG PAY 무료충전’ 서비스를 정식 론칭하여 현재 상용 중이라고 5일 밝혔다.
‘SSG PAY 무료충전’ 서비스는 미션에 참여하면 포인트가 지급되는 유저 친화형 리워드 서비스로, 사용자들은 웹사이트 조회, 앱 구독, 고객 참여형 퀴즈 등 미션 수행을 통하여 SSG PAY에서 활용 가능한 무료 포인트를 지급 받을 수 있다. 해당 포인트는 SSG PAY 사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다.
광고주들은 해당 상품 외에도 SNS 구독, 퀴즈형, 참여형 미션 등 마케팅 목표에 따라 원하는 광고 유형을 선택하고 게재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를 구축함으로써 제휴 플랫폼에서 오퍼월을 도입하는데 필요한 시스템 개발을 비롯하여, 광고 영업, 광고 기획, 고객지원, 등 모든 과정에서 파트너십을 맺고 6월부터 서비스 상용화 중이다.
㈜앤앤더블유는 2023년 창립 이후 제휴사를 통하여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서 광고 대행을 수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효과적인 광고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광고 전략과 서비스 역량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퍼월 리워드 광고 서비스를 총괄하는 이정섭 부대표는 “이번 오퍼월 제휴는 자사가 구축한 오퍼월 네트워크 프로그램 ‘뉴버스’를 제휴사와 연계하여 첫발을 내딛는다는 것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며 “플랫폼과 사용자, 광고주 모두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국내 포인트 사업분야에 획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