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코리아가 신제품 ‘래핑카우 포션 에멘탈 앤 허브’를 선보였다.
프랑스 국민 치즈 브랜드로 유명한 ‘래핑카우’는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다. 특히 ‘래핑카우’의 대표 제품으로 잘 알려진 ‘래핑카우 포션’은 특유의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의 치즈를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8개의 세모 포션으로 개별 포장되어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고, 우유의 영양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이번 신제품 ‘래핑카우 포션 에멘탈 앤 허브’는 래핑카우 포션 제품의 특징을 그대로 살리며, 2가지 치즈의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래핑카우 오리지널 포션’이 우유의 고소한 맛을 살렸다면, ‘래핑카우 포션 에멘탈 앤 허브’는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하는 에멘탈과 향긋한 허브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색다른 치즈 본연의 풍미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래핑카우 포션 에멘탈 앤 허브’는 빵과 크래커에 간단히 올려 먹어도 좋고, 샐러드나 피자 등 다양한 요리에 넣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래핑카우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다양한 치즈의 맛과 특별한 포션 제품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래핑카우 포션이 도움을 줄 것”이라며,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제품을 제공하며, 래핑카우 에멘탈 앤 허브 제품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래핑카우 포션 에멘탈 앤 허브’는 대형마트와 벨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