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아스’가 8월 1일(금)부터 8월 28일(목)까지 약 한 달 간 AK플라자 수원점에서 팝업스토어 ‘무아스 스마트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 나은 일상을 위한 무아스의 스마트 솔루션’을 주제로, 실용성과 감성을 모두 갖춘 무아스의 대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된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풀문 LED 시계’를 포함해 약 60여 종의 인기 제품이 전시·판매된다.
특히 슈퍼 플라즈마 BLDC 헤어 드라이기 PRO, 모던 브리즈 BLDC 저소음 헤어 드라이기, 에어롤 5in1 헤어 스타일러, 퓨어e쿨케어 60도 회전 음파 전동 칫솔, 라이트셀 EMS 스킨케어 마사지기, 시그니처 폰트 블루투스 LED 시계 등 무아스 신제품과 인기템 6종은 한정 특가 할인에 들어가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무아스는 2025년 상반기 아난티 부산과 AK플라자 분당점 팝업스토어 진행을 통해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과 브랜드 체험 기회를 넓혀왔다. 이러한 흐름을 이어, 하반기에는 보다 다양한 지역에서 무아스만의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팝업스토어 시리즈를 전개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전국 주요 상권과 문화 거점에서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반기 예정된 팝업스토어 ‘무아스 스마트 스테이션’은 AK플라자 수원점을 시작으로, 오는 8월 12일부터 9월 14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 8월 25일부터 9월 15일까지 광화문 교보문고 등에서 연이어 진행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