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의 초등 1위 디지털학습지(2024 한국갤럽 디지털학습 부문, 브랜드 점유율 1위) 밀크T초등이 ‘오늘의 학습’에 학부모와 학습생이 학습할 내용을 직접 시간표에 추가할 수 있는 ‘시간표 계획’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밀크티는 초등학생이 매일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오늘의 학습’에 1:1 맞춤 시간표를 제공한다. 여기에 학생이나 학부모가 직접 학습할 내용을 시간표에 등록할 수 있는 ‘시간표 계획’ 서비스를 더해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향상할 수 있게 했다.
해당 서비스에서는 ‘학습 담기’를 통해 자신만의 학습 시간표를 스스로 만들 수 있다. 과목별 강좌 목록에서 학습 담기 버튼을 누르면 시간표 계획에 공부할 내용이 자동으로 추가된다. 학습이 필요한 단원과 차시를 선택할 수 있고, 학습일과 일별 학습 개수, 학습 시작일 등을 설정하면 개인별 맞춤 월별 시간표가 완성된다.
천재교과서 밀크티초등 담당자는 “공부 습관을 키우는 데는 학생들의 자발적인 의지가 매우 중요하다. ‘시간표 계획’ 서비스를 통해 관리 선생님의 도움 없이도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학업 성취감을 느끼며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을 기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밀크티는 예비 초등학생(7세)과 초등학교 저학년(1~2학년) 및 고학년(3~6학년)의 학년 특성에 맞춰 UI·UX를 개편하였으며 이번 ‘시간표 계획’ 서비스 오픈과 함께 맞춤 시간표의 UIUX를 개편하여 학습 편의성을 크게 강화했다. 밀크티초등은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콘텐츠와 서비스가 계속해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학교 공부는 물론 공부 습관 형성까지, 초등 시기 학습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밀크T초등은 무료 체험 기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밀크티 무료 체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