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천안시를 빛낸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 천안시 유공시민 표창 수상 기념 특별 혜택 제공





SM그룹이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 회사 보유분 특별 분양을 진행한다. 이번 분양은 수상 기념 특별 혜택이 포함되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3월 4일 SM그룹은 천안시 시정발전 유공시민 표창을 수상했다. 이는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가 주거환경과 도시미관 개선 등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은 결과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축구센터로 100 일대에 조성되는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는 △전용면적 84㎡ 250세대 △전용면적 128㎡ 43세대, 총 293세대다.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는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해 입주 시까지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2025년 4월말 입주예정으로, 잔금(분양가 30%)은 유예 가능하며, 입주 시 잔금을 선납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입주 축하금, 발코니 확장 무상 지원 혜택을 통해 추가적인 비용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으며, 시스템 에어컨 등 고급 가전제품도 선착순으로 이벤트로 제공되 실수요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천안역 경남아너스빌 어반하이츠’는 GTX 호재를 품어 더욱 관심이 모이는 분위기다. 실제 단지에서 직선거리로 약 700m 떨어진 지하철 1호선 천안역에는 GTX-C노선이 연결될 예정이다.

지난해 1월 정부는 GTX-C노선의 천안·아산 연장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 본선은 양주 덕정~수원까지였으나, 수원에서 천안을 거쳐 아산까지 59.9km를 연장하기로 한 것이다. 해당 연장선은 2028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이다. 개통 시 천안에서 서울 강남권까지 1시간 이내로 이동 가능해져 도시 경쟁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는 교통, 교육, 편의시설, 자연 등을 다 갖춘 입지도 눈길을 끈다. 천안종합터미널, 경부고속도로 천안 IC, 수도권전철역이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다. 교육환경으로는 천안성정초, 천안북중, 복자여고, 북일고, 북일여고 등 우수한 학군에 속해 있으며, 안서동 대학가와 신부동 학원가도 근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병원, 미술관, 영화관 등 주요 생활 편의 시설을 모두 걸어서 이용 가능하다. 녹지로 둘러싸인 천안축구센터, 천안천 인근 수변 산책로와 가까워 도심 속에서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우수한 상품성도 눈길을 끈다. 고급 특화단지에만 선보이는 커튼월룩으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적용(일부 동)하고, 최근 주택시장 고급 트렌드인 유리난간 창호가 전 세대에 시공돼 뛰어난 조망을 누릴 수 있다. 고급 리조트를 연상케 하는 듯한 프라이빗 웰컴 게이트도 특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