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보석협회는 서울시 종로구가 주최하는 제3회 ‘K-주얼리 종로페스티벌’에 참여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 축제는 오는 10월 11일부터 12일까지 종로구 서순라길과 돈화문로 일대에서 열리며, 전통적인 주얼리 거리에서 보석과 패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보석협회는 축제 기간 동안 보석찾기 이벤트, 플리마켓, 보석 런웨이 쇼 등을 통해 관람객들과 소통하며 축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보석찾기 이벤트는 행사장 곳곳에 숨겨진 보석 스탬프를 찾아 빙고 카드를 완성하는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재미를 더한다. 플리마켓에서는 고유한 디자인과 품질을 자랑하는 보석을 현장에서 판매, 관람객들에게 구매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10월 11일 오후 7시에 열리는 보석 런웨이 쇼는 최신 패션과 보석의 조화를 보여주는 무대로, 보석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한국보석협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보석 산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관람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협회 관계자는 “이번 축제는 종로구 주얼리 거리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보석의 가치를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고 말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