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가 고정관념을 허물고 골프화의 클래스를 정의한 코드케이오스의 새로운 챕터 코드케이오스25를 출시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코드케이오스25 론칭 파티’는 8일 서울 성수동의 팝업 스토어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1일 출시된 코드케이오스25의 새로운 컬러 여섯 가지를 추가로 공개하며 이번 신제품의 완전체를 선보였다.
코드케이오스의 세 번째 버전인 코드케이오스25는 밝은 색감과 돋보이는 실루엣, 강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3D 토션(3D TORSION) 플레이트는 라운드 내내 신발 안에서 발이 겉돌지 않게 아치를 단단하게 받쳐주는 역할을 하며 이전보다 향상된 안정성과 접지력을 제공한다. 미드솔은 편안함과 안정성을 위해 부스트(BOOST)와 라이트스트라이크(LIGHTSTRIKE) 소재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형태로 선보였다. 어퍼 또한 멀티 레이어 형태의 니트 소재로 발에 가장 가까운 아래층은 부드럽고 습기를 흡수하는 소재를 사용해 라운드 내내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번 론칭 파티는 코드케이오스25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시착 체험 프로그램과 나만의 취향으로 만들 수 있는 네임택 커스텀 이벤트, DJ 공연까지 구성해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또 소속 선수인 박성현, 이정은6, 박현경, 김수지, 이가영, 문도엽, 최호영 선수도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