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가 팬들을 위한 극장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14일 개봉을 앞둔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감독 오윤동)가 다양한 극장 이벤트와 함께 극장가를 찾아온다.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는 세븐틴의 첫 서울월드컵경기장 입성 콘서트 [SEVENTEEN TOUR ‘FOLLOW’ AGAIN TO SEOUL]의 압도적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 그날의 뜨거운 열기까지 모두 담은 영화다.
관련기사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의 개봉 주 주말인 오는 17일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캐럿봉의 지휘에 맞춰’ 응원봉 상영회가 열린다. 해당 상영회는 예매 오픈과 동시에 ULTRA 4DX 상영관 전석 매진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응원봉 상영회는 콘서트 현장과 같은 응원봉 중앙 컨트롤 시스템과 함께 캐럿봉을 흔들고, 노래를 따라 부르며 콘서트의 감동을 다시 한번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특별 상영회다.
또한 영화의 개봉 1주차에는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 티켓 홀더와 PET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해당 특전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CGV 77개 극장에서 1좌석 당 1매를 선착순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도 특전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영화 관람 외에도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즐기고 기념할 수 있도록 오는 27일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6층에서 '세븐틴 투어 ‘팔로우’ 어게인 투 시네마'의 ‘MAESTRO’ 의상 전시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포토존은 세븐틴이 [SEVENTEEN TOUR ‘FOLLOW’ AGAIN TO SEOUL] 공연 당시 실제로 착용했던 ‘MAESTRO’ 무대 의상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인증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편, 극장에서 펼쳐질 다양한 이벤트들에 관한 소식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