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고등 온라인 교육 업체 메가스터디교육이 예비 고1(현 중3) 학생들을 위한 전 과목 프리패스 인강 ‘예비고1 메가패스’를 출시했다.
메가패스는 수능, 내신, 논술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인강 프리패스 상품으로, 2021~2024학년도 4년 연속 전국 수석을 배출하며 고등학생들에게 없어선 안 될 학습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했다. (2021~2024학년도 수능 성적 발표, 표준점수 기준)
이번에 출시된 ‘예비고1 메가패스’는 현재 중학교 3학년 학생부터 적용되는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맞춘 강좌로 변화된 교육과정에 맞춰 학습할 수 있으며, 실제 고등학교 1학년에 진학하여 학습을 지속할 수 있도록 2025년 12월 31일까지 수강 기간을 지원한다.
메가스터디교육의 예비고1 메가패스는 국어 강민철, 수학 현우진, 영어 조정식, 한국사/통합사회 이다지, 통합과학 장풍 등 전국적으로 인기가 높은 메가스터디 대표 강사들과 고1,2 내신 전문 강사들의 모든 커리큘럼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예비 고1(현 중3) 학생들이 궁금해할 만한 변화되는 주요 이슈 분석 콘텐츠, 고1 학습 전략 등의 맞춤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
이 밖에 목표 대학과 학과에 입학한 선배들의 성적과 학습 패턴을 확인할 수 있는 합격 리포트 ‘미래야 서비스’, AI 기반 수학 문제은행인 ‘수학 ON택트 학습지’와 ‘AI 스마트 매쓰’, 명문대 선배들에게 실시간 질문 답변이 가능한 ‘큐브(QUBE)’ 앱 질문권도 무료로 제공된다.
메가스터디교육 고등이러닝사업본부 한창익 본부장은 “변화하는 입시환경 속에서 새롭게 고등학교 공부를 시작하는 예비 고1(현 중3) 학생들이 혼란스럽지 않도록 메가스터디가 대입 합격을 위한 길라잡이가 될 수 있도록, 학생들의 니즈에 맞춘 고퀄리티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메가스터디교육은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예비고1 메가패스 출시를 기념하여 예비고1 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예비고1 메가패스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