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단독콘서트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1일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온앤오프는 오는 8일 미니 8집 앨범 '뷰티풀 섀도(BEAUTIFUL SHADOW)'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6일과 7일 양일간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 ‘2024 온앤오프 콘서트 [스포트라이트] 인 서울(2024 ONF CONCERT [SPOTLIGHT] IN SEOUL)’에서 타이틀 곡 '바이 마이 몬스터(Bye My Monster)’와 수록곡 한 곡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소속사는 온앤오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서트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영상에는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온앤오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멤버들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연출은 6인 6색 매력이 돋보인다.
온앤오프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지난 2021년 12월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 '온앤오프 2021 라이브 콘서트 :: 코드 #1 [리버스](ONF 2021 LIVE CONTACT :: CODE #1. [REVERSE])' 이후 약 2년 4개월 만에 개최하는 콘서트다. 온앤오프는 그동안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대표 곡부터 신곡 무대까지 다양한 무대를 준비해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온앤오프의 신보 '뷰티풀 섀도'는 오는 8일 발매된다. 온앤오프의 콘서트 '2024 온앤오프 콘서트 [스포트라이트] 인 서울’은 오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