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21일부터 24일까지 수원메쎄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베베숲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전국적으로 개최되는 대규모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하고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대표 물티슈부터 아기 스킨케어, 국민아기세제로 많은 육아맘대디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작년 네이버 유아 세제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했던 베베숲 홈 세제까지 다양한 라인업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첫날부터 많은 육아맘대디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베베숲 부스에 방문하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특히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스킨케어 무료 체험 이벤트에서는 현장에서 체험 시 아기로션 샘플을 증정한다. 오후 2시부터는 베베숲 홈 세제/유연제 2종을 시향 시 세제&유연제 샘플 2개입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부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베베숲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베베숲 시그니처 슬림캡 1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등 자세한 현장 이벤트 사항은 수원메쎄 L-09부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베베숲 관계자는 “첫날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 보여주셔서 감사드리며, 남은 기간까지 다양한 제품 정보와 함께 현장에서만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들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놓치지 말고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베숲은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3년 8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