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연제구에 위치한 롯데하이마트 연산점이 지점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그간 부산 지역 고객들에게 받아온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폭넓은 혜택을 마련해 눈길을 끈다.
삼성, LG 등 국내 가전기업의 프리미엄 제품 뿐만 아니라 글로벌브랜드 제품을 오픈 기념 추가 할인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연산점만의 특별한 오픈 이벤트 혜택도 제공된다.
행사상품 및 고객금액대별 롯데상품권 증정, L POINT 적립 혜택, 고객별 카드사 맞춤 캐시백 혜택 등이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며 입주와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대 50% 할인혜택의 가전패키지를 운영한다.
또한 이번 리뉴얼 오픈과 함께 연제구 최초로 ‘홈만능해결서비스센터’를 오픈해 다양한 서비스를 오픈특가에 제공한다. 세탁기, 에어컨 클리닝 등 가전제품에 필요한 케어 서비스는 물론 방충망, 매트클리닝, 입주청소 등 다양한 주거환경과 가전제품에 대한 케어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가전-홈케어 전문매장’으로 탈바꿈할 예정이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최근 좋지 않은 경기상황에 고객들의 가계부담을 줄여드릴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혼수나 이사를 준비하시는 고객님들과 입주 등으로 홈서비스를 함께 고민하시는 고객님들까지 다양한 수요자분들에게 최적의 구매 혜택을 제공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현재 롯데하이마트 연산점은 오픈행사 전 사전상담 예약을 진행 중이며, 네이버 상담예약을 통해 비대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