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2024년 출시 예정인 청소년 전용 카드 상품의 플레이트 및 스티커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응모 분야는 ▲카드 디자인과 ▲스티커 디자인 2가지로 나뉜다. 카드 디자인은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멀티디자인을 적용할 예정으로, 청소년 전용 상품인만큼 초·중·고등학생이 모두 좋아하고 소장하고 싶어할만한, 청소년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카드 디자인으로 선발할 예정이다.
스티커 디자인 분야는 해당 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 제공되는 한정판 스티커를 디자인하는 것으로, 카드에 붙이는 용도가 아닌 스마트폰, 노트북, 다이어리 등 어디에나 활용 가능한 스티커로 제작될 예정이다.
카드 디자인 선정 시, 실제 카드 플레이트로 제작되어 발급될 뿐만 아니라 상품 안내장을 포함한 홍보물에 활용되며, SNS 컨텐츠 제작 및 광고 영상 등 카드 상품 출시와 관련된 다방면의 브랜드 마케팅 활동에 활용된다.
또한 카드 디자인 및 스티커 디자인 중복 접수 가능하며, 카드와 스티커 디자인을 합쳐 한 계정당 6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부상으로는 카드 디자인에 ▲대상 500만원(1명/팀) ▲최우수상 200만원(2명/팀) ▲우수상 100만원(4명/팀), 스티커 디자인에 ▲대상 100만원(1명/팀) ▲우수상 50만원(4명/팀) 등이 수상될 예정이다.
한편, NH농협카드 플레이트&스티커 디자인 공모전은 NO.1 디자인 공모전 플랫폼 라우드소싱에서 1월 9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