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크래비티 성민이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11일 크래비티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카페에 "먼저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크래비티 멤버 성민의 활동 일시 중단과 관련하여 안내 말씀 드린다"고 글을 올렸다.
소속사는 "성민의 어머니께서 병환으로 곧 큰 수술을 앞두고 있다. 당사는 크래비티 멤버들 그리고 성민과 충분한 논의하에 성민이 당분간 어머니의 곁을 지킬 수 있게 하는 것이 성민의 어머니 및 성민 본인에게 최선의 결정이라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어 "금일 공지 이후의 활동은 성민을 제외한 8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후 변동 사항에 대해서는 별도 안내 드리도록 하겠다"며 "성민 어머니의 쾌유를 위해 러비티(팬덤명)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격려 및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크래비티는 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으로 구성된 9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2020년 데뷔해 '브레이크 올 더 룰스(Break all the Rules)', '가스 페달(Gas Pedal)', '비비드(VIVID)', 파티 락(PARTY ROCK)' 등을 발매했다. 지난달 11일 미니 6집 '선 서커(SUN SEEKER)'를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