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이 11일부터 창립 60주년을 맞은 에이스침대와 함께 ‘Royal Ace 60th FEST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 베스트샵은 가전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0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를 구매한 고객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행사 모델 한에서 최대 4%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창립 6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Royal Ace 60th 매트리스’를 구매할 경우,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LG 스탠바이미 TV(1명)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오브제컬렉션(2명) △LG 코드제로 R5(3명) 등 인기 생활가전을 증정한다. ‘Royal Ace 60th FESTA’는 8월 11일부터 9월 24일까지 진행된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LG전자 베스트샵의 인기 가전제품과 프리미엄 침대 제품을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제휴사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LG전자 베스트샵은 LG전자 가전 전문 유통회사로 전국 4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프리미엄 가전을 자유롭게 경험하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은 LG전자 홈페이지 또는 LG전자 베스트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