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 자재 유통 기업 ㈜화신세라믹이 프리미엄 바스&키친 브랜드 라우체(LAUCHE)를 공식 론칭했다고 밝혔다.
전신인 ‘화신 토탈 바스 (Hwashin Total Bath, HSTB)’에서 브랜드 네임을 리뉴얼한 라우체는 ‘Hotelize your place. it is captivating’를 모티브로 호텔에서의 럭셔리한 경험을 일상에서 실현시키는 감성의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욕실자재에 국한되지 않고 주거 공간 전체를 아우를 수 있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로 거듭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각 싱크대와의 조합으로 미감을 보여주는 라우체의 ‘코인 싱크수전’은 두 가지 디자인과 네 가지의 컬러 옵션을 제공하며,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할 수 있다.
코인 싱크수전은 의료용 등급의 SUS 316L 소재로 염소, 염산, 해수의 부식에 뛰어나 쉽게 녹이 생기지 않아 오랜 시간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KS, KC 인증, 친환경 수도자재 인증 제품으로 품질과 안전성을 인증받았다.
라우체 관계자는 “소비자의 인테리어 안목이 나날이 높아지면서 호텔, 리조트 등 고급 상업 공간에 시공되던 하이퀄리티 제품이 주거 공간으로 확장되고 있다”고 말하며 “고급화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유려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주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프리미엄 바스&키친 브랜드 라우체의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라우체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