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오는 31일 솔로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6일 공식 블로그에 지수의 솔로 데뷔를 알리는 커밍순 포스터(COMING SOON POSTER)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들꽃과 풀잎들이 가득 피어난 잔디 위 넓게 펼쳐진 붉은 천이 인상적이다. 푸르른 배경과 강렬한 레드 컬러가 선명하게 대비되며 지수가 첫 솔로 데뷔를 통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새롭게 보여줄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다.
관련기사
앞서 YG 측은 지수의 뮤직비디오 촬영 소식과 함께 "블랙핑크 영상들 가운데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했다"고 전한 바 있다.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기획된 만큼 압도적 영상미는 물론 지수의 매력을 밀도 있게 담아낸 음악 세계 또한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YG는 지난 2018년부터 블랙핑크의 솔로 프로젝트를 순차적으로 진행 중이다. 제니, 리사, 로제 모두 솔로 가수로서 각종 글로벌 차트서 신기록을 갈아치웠다. 이에 마지막 주자인 지수의 행보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블랙핑크는 최근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 월드투어 '블랙핑크 월드 투어 본 핑크(BLACKPINK WORLD TOUR BORN PINK)'를 진행 중이다. 이들은 오는 4월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 타임 페스티벌'에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선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