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현 서울경제 기자가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54회 한국기자상 시상식에서 사진보도 부문을 수상한 뒤 수상 소감을 말하고 있다. 오 기자는 지난해 6월 21일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된 첫 한국형 우주발사체 ‘누리호(KSLV-Ⅱ)’가 전남 고흥군 나로우주센터에서 발사에 성공한 역사적인 순간을 생동감 있게 담아내 사진보도 부문 수상자에 선정됐다. 권욱 기자
오승현 서울경제 기자가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54회 한국기자상(사진보도 부문)을 수상했다.
오 기자는 지난해 6월 21일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된 한국형 최초 우주발사체 ‘누리호(KSLV-Ⅱ)’가 전남 고흥군 나로우주센터에서 발사에 성공한 역사적인 순간을 생동감 있게 담았다. 심사위는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이 사진 취재를 허가한 장소가 발사대에서 직선거리로 2㎞ 떨어진 곳이었음에도 누리호가 도약하는 순간을 생동감 있게 담아 역사적인 기록이 되게 했다”고 밝혔다. 한국기자상은 한국기자협회가 1967년부터 전국 회원을 대상으로 그해에 보도된 기사 중 가장 뛰어난 기사를 가려내 수여하는 상이다.
오승현(가운데) 서울경제 기자가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54회 한국기자상 시상식에서 사진보도 부문을 수상한 뒤 이호재(왼쪽) 한국사진기자협회장, 김동훈 한국기자협회장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오 기자는 지난해 6월 21일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된 첫 한국형 우주발사체 ‘누리호(KSLV-Ⅱ)’가 전남 고흥군 나로우주센터에서 발사에 성공한 역사적인 순간을 생동감 있게 담아내 사진보도 부문 수상자에 선정됐다. 권욱 기자
회계기준에 따른 차이를 제거한 현금기준 실질 수익성 판단 지표로, 매출을 통해 어느정도의 현금이익을 창출 했는가를 의미한다.
즉, EBITDA마진율은 매출액 대비 현금창출능력으로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마진율이 높을수록 기업의 수익성이 좋다고 판단할 수 있다.
EBITDA마진율 = (EBITDA ÷ 매출액)*100%
구독
회원님은 부터 “asdf”를 구독하고 계십니다.
아래 ‘구독취소’ 버튼을 클릭해서 구독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구독 취소의 효과는 “”에 한정되며, 서울경제 뉴스레터 수신에 대한 설정값이나 다른 뉴스레터 수신여부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