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라이프(대표 장훈철)가 방문 판매 헬스케어 전문가 그룹인 ‘미소’를 론칭하고 2월 1일부터 공식 모집을 시작한다.
미건라이프가 새로 조직하는 헬스케어 전문가 그룹 ‘미소’는 ‘미건라이프와의 소중한 경험을 전하는 헬스케어 전문가’라는 뜻으로 고객의 건강에 대한 전문 카운셀링과 함께 개인별 맞춤 프로그램을 설계해 주는 업무를 담당한다. 개인 역량에 따른 합리적인 소득과 인센티브가 지급되어 헬스케어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미건라이프는 미소를 공식 모집하기 위해 지난 1월30일 부산에서 ‘미소 공식 설명회’를 진행, 매월 전국 각지에서 직접 미소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미소 설명회에서는 후원방문 판매 영업 활동에 대한 안내 뿐 아니라 ‘미소’ 혜택, 운영방법 등 후원방문 판매 영업 활동에 대하여 전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후 ‘미소’가 되면 본사에서 미소 성공지원팀으로부터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3개월 간의 기초 교육을 받아 진정한 헬스케어 전문가가 될 수 있다.
기초 교육에서는 미건라이프 회사에 대한 모든 것 뿐 아니라, 건강관리 교육과 온라인 채널 확장 방법, 블로그 작성법 등 다양하고 구체적으로 업무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미소’로 등록된 후에는 미건라이프의 ‘미소 전용 sales kit(키트)’과 명함 등 활동에 필요한 용품들을 지원해준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미건라이프는 매월 지역별로 미소 설명회를 통해 후원 방문판매 영업 활동에 대한 안내 및 성공 전략법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 및 상담문의는 미건라이프 홈페이지 및 미소전용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