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12월 14일부터 1월 4일까지 더현대 서울 5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신개념 테이블형 공기청정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에어로퍼니처’ 제품을 이달 14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테이블로 활용할 수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침실, 서재 등 다양한 공간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는 추세에 맞춰 인테리어와 편의성까지 고려하는 고객을 위한 융복합 공기청정기다.
이 제품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와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 에서만 판매하는 만큼 이번 팝업스토어는 많은 사람들에게 오프라인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만의 컬러로 나만의 분위기를 디자인하다, Colour my mood'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 LG전자 에어로퍼니처 팝업스토어는 신제품의 가능성을 보여줌과 동시에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12월 24일에는 팝업스토어에서 김선우 작가 사인회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에어로퍼니처를 활용한 4가지 컨셉의 전시 공간, ▲방문자의 성향에 따라 색상 조합의 제품을 추천하는 컬러 MBTI, ▲굿즈 증정 럭키드로우와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인화할 수 있는 ‘해시 스냅’ 등 방문한 고객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방문 고객이 자신의 인테리어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 디자인을 선택하고 활용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