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아크메드라비가 뮤즈 블랙핑크 리사와 함께하는 두 번째 시즌의 F/W 컬렉션을 오는 9월 1일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론칭한 아크메드라비는 불어로 ‘인생의 정점’이라는 의미를 지녔으며, 여러 글로벌 셀럽들과 협업을 진행하며 신선하고 다양한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젊은 감각을 지닌 의류 브랜드다.
아크메드라비는 이번 F/W 컬렉션에서 기존에 선보이던 스트리트 웨어의 감성과 더불어 컨템포러리적인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 S/S 시즌에 이어 크롭 및 베이직 라인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우븐, 니트, 패딩, 퍼코트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어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의 범위와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아크메드라비의 뮤즈로 활동중인 블랙핑크 리사가 등장하는 이번 F/W 컬렉션 영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CF 감독이자 블랙핑크 멤버들과 여러 차례 협업을 통해 멤버들의 매력을 조화롭게 살려내는 것으로 유명한 유광굉 감독이 진행했다.
화보는 다양한 매거진 셀럽 화보를 진행하고 블랙핑크의 엘르 미국 커버를 촬영한 김희준 실장이 진행하여 더욱 다채롭고 신선한 리사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크메드라비 관계자는 “세계적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리사와 함께 하는 두 번째 시즌으로 더욱 다채롭고 세련된 스트릿 무드를 담아내 아크메드라비와 뮤즈의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