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제작한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데뷔 타이틀곡이 '로즈(Rose)'로 확정됐다.
30일 자정 미미로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어썸(AWESOME)’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의하면 ‘어썸’에는 타이틀곡 ‘로즈’와 ‘루루루(Lululu)’, ‘킬 미 모어(KILL ME MORE)’, ‘로즈(Inst)’까지 4곡이 수록됐다.
관련기사
'로즈'는 오리엔탈 테마의 하우스 팝 장르로, 화려하면서도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특징이다. 미미로즈의 정체성이 반영된 이 곡은 미지의 세계를 처음 맞닥뜨린 소녀들이 지닌 두려움과 상처, 설렘, 욕망 등의 다양한 감정 서사가 표현돼 컬러풀한 그룹색을 엿볼 수 있다.
높은 완성도의 트로피컬 장르 ‘루루루’는 히트메이커 콤비인 임창정과 작곡가 멧돼지(박성수)가 작업한 것은 물론, 총괄 프로듀서 임창정이 직접 보컬 디렉팅에도 공들였다. 또 다른 수록곡 ‘킬 미 모어’는 일렉트로 스윙 기반의 팝 댄스곡이며 펑키한 리듬과 레트로한 신스 사운드 아래 미미로즈의 자신감 넘치는 보컬이 매력적이다.
미미로즈는 임창정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은 5인조 걸그룹이다. ‘걸스플래닛999’와 ‘방과후 설렘’ 출신 멤버들을 비롯해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5인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오는 9월 16일 첫 앨범 ‘어썸’을 발표한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