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팝업창 닫기
이메일보내기

코스트코, 모션베드 전문가 '에르고슬립' 최대 30만원 지원 행사 진행

코스트코 온라인몰, 에르고슬립 '리얼플렉스' 단독 28일까지 특가 행사





모션베드 전문가 에르고슬립이 코스트코 온라인몰의 8월 할인행사에 참여한다. 8/15~8/28까지 단 2주동안 리얼플렉스 모션베드+제로핏 매트리스 SET를 최대 30만원까지 할인하는 특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철이 시작됨과 동시에 사람들의 외부활동이 많아지며 바이러스 확진자가 다시 급증하고 있다. 이로 인해 면역력에 관심이 많아지는 현대인들에게 편안한 숙면과 휴식에 대한 중요성이 크게 대두하고 있다. 쉽게 잠에 들지 못하는 불면족도 증가하고 있음에 따라 건강과 면역력을 걱정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으며, 이 때문에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나만의 힐링 공간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최근 힐링 공간의 필수 아이템으로 ‘모션베드’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모션베드는 단순한 침대의 기능을 넘어 개인이 원하는대로 상/하체의 각도 조절이 가능하고, 다양한 스마트 기능까지 갖추면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모션베드 전문가 에르고슬립은 모션베드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코스트코’ 온라인몰에 최초 입점한 ‘리얼플렉스’ 모션베드와, 에르고슬립의 스테디셀러 ‘제로핏’매트리스 SET를 제안하였다.

에르고슬립의 리얼플렉스는 국내 소비자의 취향과 편리성에 맞춰 제작된 순수 국내생산 모션베드이며, 리얼플렉스는 조용하고 움직임이 부러운 것이 특징이다. 휴식과 숙면을 위한 자유로운 상하체 리클라이닝이 가능하며, 모션베드의 가장 핵심적인 기능인 제로지(Zero-G)모드는 마치 무중력상태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자세를 만들어 피로회복을 촉진시키며, 수면시 중력으로부터 받는 허리의 압력을 최소화해준다. 코골이방지(Anti-snore)모드는 상체를 살짝 들어올려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을 완화해준다.



최적의 체압분산과 편안함을 자랑하는 ‘제로핏’ 매트리스는 숙면에 최적화된 4개의 레이어 구조를 자랑한다. 이는 통기성 메모리폼이 신체를 부드럽게 감싸 체압를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피로회복을 촉진하며, 오픈셀 구조의 폼이 매트리스의 통기성을 높여 쾌적한 수면을 유지시킨다. 또한, 고밀도의 서포트폼이 신체를 빈틈없이 지지해주어 부드러우면서도 안정적인 지지력을 완성했다. 더불어 ‘벤티(미디움하드)’와, ‘럭스(미디움소프트)’타입으로 나누어져, 개인이 선호하는 타입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현재 ‘리얼플렉스’모션베드와, ’제로핏’ 매트리스는 부모님, 신혼부부, 자녀 선물로 남녀노소 다양한세대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그 인기가 나날이 상승하고 있다.

이에 에르고슬립의 공식온라인몰에서는 유러피언 TOP3 매트리스를 최대 50%까지 스페셜 할인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고 있는 이태리 ‘큐렘’매트리스는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스위스 ‘비코’, 벨기에 ‘레스피로’ 매트리스를 40% 할인함과 동시에 해당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 125,000원 상당의 고급 메모리폼 베개를 증정한다. 더불어 에르고모션베드는 50% 단독할인 행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에르고슬립 관계자는 “매트리스와 모션베드는 한번 구매하면 평균 10년 이상 장기간 사용하는 만큼 신중한 결정이 필요한 제품으로 사용자에게 꼭 맞는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는 브랜드를 찾아야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다.”라며 제품 선택의 중요성을 강조했고, “숙면에 가장 중요한 제품인 만큼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최고의 숙면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6 트윈트리타워 B동 14~16층 대표전화 : 02) 724-8600
상호 : 서울경제신문사업자번호 : 208-81-10310대표자 : 손동영등록번호 : 서울 가 00224등록일자 : 1988.05.1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4065 등록일자 : 2016.04.26발행일자 : 2016.04.01발행 ·편집인 : 손동영청소년보호책임자 : 신한수
서울경제의 모든 콘텐트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은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edaily, All right reserved

서울경제를 팔로우하세요!

서울경제신문

텔레그램 뉴스채널

서경 마켓시그널

헬로홈즈

미미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