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휴가지로 떠나기 좋은 골프장을 추천한다. 이번 추천 골프장은 여름 성수기 휴가철을 맞아 라운드 휴가를 떠나려는 골퍼들을 위해 마련됐다.
강원부터 충청, 제주 등 전국 주요 여행지 소재의 골프장을 그린피와 숙박, 식사 등을 포함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대표적인 국내 휴가지로 각광받는 제주에서는 호텔 내 수영장 시설까지 완비된 라헨느 컨트리클럽과 골프존 카운티 오라, 해발 400m에 위치해 한여름에도 시원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삼척의 블랙밸리CC와 동해 바다를 끼고 있어 오션뷰 라운드가 가능한 강릉의 메이플비치 골프&리조트 등이 있다. 소비자 만족 10대 골프장에 이름을 올린 전남 순천의 파인힐스GC와 실제 회원들의 이용후기 평점이 9점을 넘는 충청 부여의 백제CC, 롯데스카이힐 부여CC도 눈여겨볼 만하다.
박상미 XGOLF 본부장은 “매 휴가 시즌마다 골프장과 숙박을 동시에 고민하는 골퍼들의 고충을 이해하며 XGOLF는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한 패키지를 구성하고 있다”며 “XGOLF는 앞으로도 각 시즌에 맞춰 회원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시기적절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