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블루스' OST가 스페셜 앨범으로 발매된다.
17일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스페셜 앨범의 예약 판매가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성운이 함께 한 '위드 유(With you)'부터 에스파(aespa) 윈터와 닝닝의 '원스 어게인(ONCE AGAIN)', 태연의 '내 곁에', 스테이씨(STAYC)의 '스타(Star)', 헤이즈(Heize)의 '마지막 너의 인사', 십센치(10CM)의 '봄 to 러브', 펀치(Punch)의 '바이 바이(Bye Bye)', 멜로망스의 '해피 송(Happy Song)' 다비치의 '기억해 줘요', 김연지의 '위스키 온 더 록(Whisky on the Rock)' 등 열 곡이 수록됐다. 여기에 드라마의 각 테마 연주곡 20곡이 포함돼 풍성함을 더했다.
이번 피지컬 앨범은 드라마 속 배경과 인물들이 담긴 북릿을 비롯해 포스트카드, 포토카드, 북마크, 포토 필름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관련기사
'우리들의 블루스' OST는 발매와 동시에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성운의 '위드 유'는 미국을 포함한 100개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 밖에도 모든 곡들이 각종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음원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스페셜 앨범 예약 판매는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며 오는 25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