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주문 및 배달 서비스 ‘타임오더’의 운영사 ‘주식회사 HI&D(하이앤디)’와 유명 베이커리 카페 ‘라라브레드’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2차 앵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라브레드는 잠실점을 시작으로 전국 7개 매장을 운영중이며, SNS에서 가장 핫한 베이커리 카페로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시대의 흐름에 맞춰 보다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위해 ‘타임오더’ 서비스를 도입한 것으로 전해진다.
지난달 진행된 1차 프로모션 첫날, 구매자 1만명이 몰려 준비된 수량의 쿠폰이 모두 판매되었고, 양사의 협의 끝에 추가판매를 진행해 이벤트 기간동안 31,289장 판매를 성공시켰다. 예상보다 큰 고객의 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해당 앵콜 프로모션을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라라브레드의 신메뉴인 파니니 3종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2차 앵콜 프로모션은 1차와 동일한 방식으로 티몬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진다. 판매되는 상품으로는 ‘파니니 단품 35% 할인쿠폰’과 스파클링 음료가 제공되는 ‘파니니 세트 21% 할인쿠폰’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프로모션 기간은 18일부터 22일까지 5일동안 진행되며, 준비된 수량이 정해져 있으므로 소진 시 조기마감 될 수 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