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힙합 열풍을 불러 일으킨 Mnet '쇼미더머니10'이 팬들을 위한 비하인드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Mnet '쇼미더머니10' 어워즈 '쇼미더머니10 페스티벌 X 온 더 K(쇼미더머니10 Festival X ON THE K)'가 오는 28일 팬들을 찾는다. 하루 앞선 27일에는 코카 뮤직(KOCCA MUSIC) 유튜브 및 트위터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다.
관련기사
'쇼미더머니10 페스티벌 X 온 더 K'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개관해 운영중인 코카 뮤직 스튜디오에서 제작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쇼미더머니10' 애청자들이 함께한 사전 앙케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특별한 어워즈의 수상자가 가려진다. 베스트 시청률, 베스트 벌스, 베스트 커플 등 '쇼미더머니 10' 최고의 순간부터 '쇼미더머니10 페스티벌'에서만 들을 수 있는 래퍼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양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쇼미더머니 10'의 우승자인 조광일부터 준우승자인 신스, 파이널에 진출했던 비오, 쿤타를 비롯해 365LIT, 노스페이스갓, 머드 더 스튜던트, 베이식, 소코도모, 아넌딜라이트, 아우릴고트, 안병웅, 언오피셜보이, 에이체스, 지구인, 카키, 태버, 황지상 등 '쇼미10' 래퍼들이 총출동한다. 또한 본선 무대에서 피처링에 참여하며 래퍼들에게 힘을 보탰던 넉살과 팔로알토가 MC로 등장해 래퍼들과의 남다른 케미와 발군의 진행 실력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시상식답게 특별 공연 역시 화려할 전망이다. 각종 음원차트를 점령하며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은 '쇼미더머니10' 레전드 히트곡 무대들의 라이브가 코카 뮤직 스튜디오에서 펼쳐져 설 연휴 귀호강을 책임진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