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얼 이후 고급 주거브랜드로 거듭난 ‘다우아트리체’ 가 오는 2024년 파리 올림픽에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브레이킹팀(진조크루)을 공식 후원한다.
㈜다우케이아이디 (대표 김동신) 의 고급 주거브랜드인 ‘다우아트리체’ 는 지난달 6일 국내 대표 브레이킹 팀인 ‘진조크루’ 와 공식 후원을 체결했다. 올림픽 종목 채택 이전부터 국내외에서 대한민국 브레이킹 산업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던 ‘진조크루’ 행보에 공식 후원의 뜻을 밝힌 것이다.
이번 후원 체결에 따라, ‘다우아트리체’ 는 향후 ‘진조크루’ 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 및 대회 참여 ? 국내외 공연 활동 등을 전폭 지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국내 브레이킹 저변 확대는 물론, 2024년 파리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다우케이아이디는 이번 후원 체결 외에 부동산 디펠로퍼로서의 본연의 임무도 충실히 수행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수유 다우아트리체’ 를 비롯, ‘청계 다우아트리체’ ? ‘청계 다우아트리체 디벨’ 등을 공급하며 인지도를 쌓아 온 ‘다우아트리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기존과는 차별화된 진일보한 형태의 고급 주거공간을 구현, 수요자들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영어 ‘ART’ 와 부유함을 뜻하는 프랑스어 ‘RICHE’ 의 합성어인 ‘아트리체’ 는, ‘우아한 삶의 공간이자 예술적 가치를 지닌 주거공간’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지아 씨를 자사 모델로 선정, 최근 CF 촬영을 마무리하는 등 브랜드 경쟁력 확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새롭게 단장한 ‘다우아트리체’ 브랜드는 9월 중 분양하는 ‘창동 다우아트리체’ 에 최초로 적용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