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는 연령, 성별과 상관없이 누구나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직업이다. 이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추세다. 지난해 2020년 시험의 경우 역대 최대 접수 인원이 몰리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인기를 실감나게 했다.
특히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합격 시 환급해주는 환급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으며, 동종 업계 최대의 환급기록(누적 환급액 16억 5천만원, 환급인원 총 2,034명)을 가지고 있어 수험생들의 관심을 받아왔다.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의 수강생 모집을 24일(목)에 마감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언제든지 합격하면 결제한 수강료 100%를 전액 환급해준다. 랜드프로가 업계 최초, 업계 최대 누적 환급액 16억 5천만원 기록을 달성한 덕분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라는 게 랜드프로 측 설명이다. 정해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상관없이 여유롭게 학습을 하길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전액 환급 혜택과 더불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매년 최신 정규 공인중개사 인강은 물론 핵심 특강, 유료 특강 수강 기회도 제공한다. 해당 인강들은 랜드프로만의 오랜 합격 노하우가 담긴 커리큘럼으로 진행돼 수험생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다수의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합격자를 배출한 전문 교수진이 이끈다는 점도 특징이다.
2021년 판, 2022년 판 분할 선택이 가능한 정규 강의 교재 16권, 합격 3종 스타터팩(용어해설집, 합격가이드북, 민법조문집)과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4권(소진 시까지 추가 증정)을 추가로 제공한다. 해당 교재 모두 최신 출제 경향이 반영됐고, 초보 수험생들도 이해하기 쉽게 구성되었다.
아울러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을 이끄는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은 민법 양민 교수, 공법 고상철 교수 등 수강생들의 신뢰를 받는 전문가들이다. 이들은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합격 노하우를 제시해 수험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100% 전액 환급이라는 혜택 덕분에 시험일정에 대비하는 수강생들이 신청하고 있다. 평생보장 전액환급반 커리큘럼에 맞춰 시험과목별 공부 방법을 터득하면 합격의 꿈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