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역과 시청역에서 도보 3분 거리, 서울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 뉴서울호텔은 가까운 도심 속에서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실속있는 여름 패키지 3종을 선보였다. 뉴서울호텔은 광화문 주변에 있는 경복궁, 덕수궁, 청계천 거리, 세종문화회관까지 가까워 호캉스&워캉스를 즐기며 다양한 인프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번 패키지는 친구 또는 연인들과 부담없이 함께 할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패키지라고 할 수 있다.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에서 갓 구운 빵과 신선한 야채를 곁들여 나온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뉴서울 모닝 패키지', 곤트란쉐리에 베이커리에서 직접 만든 시원한 2가지 빙수를 즐길 수 있는 '스윗 써머 패키지', 마지막으로 객실 내에서 시티뷰를 만끽하며, 분위기 있게 친구 또는 연인과 최고의 퀄리티의 참치를 가진 동원참치VIP 참다랑어 참치 특선 코스 세트와 화이트 와인을 즐기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동원참치 VIP 패키지 구성이 있다. 패키지는 6월 14일 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 및 문의번호로 하면 된다.
한편, 뉴서울호텔 최민아 마케팅팀장은 '멀리 떠나지 않고 가까운 도심 속 호텔 내 안전하게 친구 또는 연인, 가족들과 함께 우리만의 행복하고 스윗한 여름의 추억을 남기셨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