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유지보수 및 서비스 자회사인 하이엠솔루텍이 LG전자 시스템 에어컨을 사용하는 학교, 병원, 숙박, 상업시설 등 비즈니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정품세척 서비스를 실시한다.
기상청이 올 여름 평균기온이 예년보다 높고 폭염일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는 가운데 냉방기기에 대한 사전 서비스를 통해 제품 수명 연장과 냉방 효율 극대화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LG전자 시스템에어컨에 대한 유지보수와 서비스를 전담하고 있는 하이엠솔루텍은 비즈니스 고객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기존의 애프터서비스가 아닌, 비포서비스의 개념으로 전문적인 세척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하이엠솔루텍의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는 LG 시스템 에어컨 비즈니스 고객만의 특권으로, 완전 분해 후 재조립 원칙 하에 전문 엔지니어의 체계적인 작업을 통해 냉방 효율을 향상시키고 기기 수명을 연장해 운영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다.
에어컨 세척 방법 및 냉난방기 세척 장치 특허(제 10-1212831호)를 바탕으로 하이엠솔루텍은 시스템 에어컨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는 고온(40도) / 고압(120Bar)의 노즐 세척 장비를 사용해 총 15단계에 이르는 세척 관리와 살균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제품 부식 방지 및 강력한 오염 물질 제거 효과는 물론 환경 및 인체에 대한 안전성을 공인 받은 자사의 전용 세척제를 사용한다.
한편, 하이엠솔루텍은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에 특화된 별도의 클리닝 사이트를 개설해 비즈니스 고객 대상 비대면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 해당 클리닝 사이트는 바쁜 비즈니스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세척 및 유지관리 전반을 비대면으로 보다 손쉽게 PC및 모바일로 확인하고, 상담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하이엠솔루텍 관계자는 “특허기술 기반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를 통해 LG전자 시스템 에어컨 기업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하이엠솔루텍의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는 시스템 에어컨의 전기료 절감이 가능하기 때문에 쾌적한 사무환경 개선 효과와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하이엠솔루텍 클리닝 사이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연동되며, 온라인을 통한 비대면 상담신청과 전화문의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