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 애슬레져 브랜드 스컬피그가 160만 유튜버 씬님과 콜라보로 지난 6월 2일 ‘플렉스 에어 레깅스’(일명 씬님레깅스)를 출시함에 따라 전 컬러, 전 사이즈가 출시 3일만에 품절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 전 스컬피그와 씬님의 인연은 레깅스 매니아로 유명한 유튜버 씬님이 내돈내산 레깅스 리뷰영상을 통해 스컬피그의 플렉스 레깅스를 ‘잠옷레깅스’로 부르며 ‘best of best of the best’라고 극찬하여 시작됐으며 이후 스컬피그 조준호 대표(주식회사 제이스버디 대표)가 직접 씬님에게 연락, 감사 인사를 하며 인연이 이어지게 되었다.
이에 스컬피그와 씬님이 함께 준비한 플렉스 에어 레깅스는 유튜버 씬님이 스컬피그 자체 소재 개발팀과 함께 오랜 기간 연구, 개발에 참여하며 수천번의 피팅 및 웨어링 테스트를 거쳐 탄생하게 되었고 극강의 편안함과 여성의 건강에 모든 초점을 맞춰 설계됐다.
이에 지난 6월 2일 스컬피그 사이트를 통해 ‘플렉스 에어 레깅스’를 출시했고 이는 3일만에 전 사이즈, 전 컬러가 품절되는 사태가 발생했다.
스컬피그 관계자는 “유명 유튜버 콜라보 제품인 만큼 많은 수량을 기획, 생산하였음에도 3일만에 전량 품절될 줄은 몰랐다”며 “스컬피그 사이트 내 플렉스 에어를 구매하여 이미 입어본 고객들의 극찬과 역대급 리뷰, 입소문까지 이어지며 재구매 및 신규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추가생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컬피그에서는 품절대란 사태에 대한 감사의 글과 함께 이번 신상 출시 기념 할인이벤트를 2주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금일부터 연장되는 할인 이벤트는 추가생산후 발송되는 선예약 주문형태로 진행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