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는 연령, 성별과 상관없이 누구나 꾸준하게 수익을 낼 수 있는 직업으로 여겨진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고 있다. 지난해 2020년 시험의 경우 역대 최대 접수 인원이 몰려 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인기를 보여줬다.
특히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교육 업계 최대의 환급기록(누적 환급액 16억 5천만원, 환급인원 총 2,034명)을 가지고 있어 수험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강 패키지 ‘평생합격보장반’과 ‘2021 스피드합격반’을 35%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전했다.
평생합격보장반과 2021 스피드합격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하는 모든 수험생의 학습 여건에 맞춘 랜드프로의 대표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다. 해당 패키지들은 각각 35% 할인가에 판매되며, 전국 모의고사 무료 응시, 부동산 실무 강의, 모바일 및 MP3 강의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평생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매년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최신 정규 강의와 핵심 특강, 유료 특강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2021년 판, 2022년 판 분할 선택이 가능한 정규 강의 교재 16권과 소진 시까지 한정으로 합격 3종 스타터팩(용어해설집+합격가이드북+민법조문집), 부동산 공법 체계도 교재 총 4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준비 기간을 넉넉하게 확보하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2021 스피드합격반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까지 빠르게 학습을 완료하고 싶은 수험생을 위한 맞춤 패키지다. 1+2차/1차/2차 교육반으로 나뉘며, 학습량을 1/2로 압축한 5단계 커리큘럼 강좌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핵심내용만 파악할 수 있도록 기여한다. 핵심 특강으로 학습 시너지를 높여준다는 점도 장점이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하는 수험생들이 자신의 학습 여건에 맞춰 공부할 수 있도록 평생합격보장반과 2021 스피드합격반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할인가에 수강할 수 있는 이번 인강 패키지가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랜드프로의 평생합격보장반과 2021 스피드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