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시험에 언제든지 합격하면 결제한 수강료의 100%를 환급해주는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의 수강생 모집을 13일에 마감한다고 전했다.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언제든지 합격하면 결제한 수강료의 100%를 전액 환급해주는 랜드프로 환급반 패키지 중 하나다. 합격 시기와 상관없이 언제든 합격만 하면 처음 냈던 수강료 그대로를 돌려받을 수 있어 시험 준비를 여유롭게 하려는 수험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최신 인강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핵심 특강, 유료 특강 수강 기회까지 지원해 학습 시너지를 높여준다. 해당 인강들은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하여 랜드프로만의 오랜 합격 노하우를 집대성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는 평이다.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2021년 판, 2022년 판 분할 선택이 가능한 교재 총 20권도 지급한다. 교재는 입문서를 포함한 정규 강의 교재 16권과 소진 시까지 지원하는 합격 3종 스타터팩(용어해설집+합격가이드북+민법조문집),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총 4권으로 구성됐다. 이 교재들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합격 전문 교수진의 체계적인 역대 기출문제 분석으로 집필돼 수험생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을 신청한 수험생들은 모바일 및 MP3 강의 서비스, 시험 관련 최신 학습 정보, 공인중개사자격증 보유 상담원의 1:1 학습 관리 등 다양한 교육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평생보장 전액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다수의 합격자를 탄생시켜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정규 강의는 물론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필수 특강 등 합격에 필요한 모든 혜택들이 포함돼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대비하는 N수생은 물론 초보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