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 블리처스(BLITZERS)가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소속사 우조엔터테인먼트는 6일 블리처스(진화, 크리스, 우주, 주한, 고유, 샤, 루탄)는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체크-인(CHECK-IN)'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블리처스를 비추는 옅은 조명과 뿌연 연기가 가득해 누아르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특히 생명을 품고 있는 다수의 식물과 비장함이 느껴지는 블리처스의 뒷모습이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남겼고, 블리처스는 어떤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타날지 다음 행보를 궁금하게 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브리드 어게인(Breathe Again)'을 비롯해 지난해 프리 데뷔곡으로 선보였던 '블리츠(Blitz)'와 '도화지(Drawing Paper)'의 리메이크 버전, 앨범과 동명의 수록곡 '체크-인(Check-In)', '오션블루(Ocean Blue)', '드림 파일럿(Dream Pilot)'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체크-인'은 블리처스의 첫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버스나 비행기에 처음 올라타는 순간, 여행지에서 호텔에 처음 들어서는 순간처럼 팬들을 만나기 위해 설레는 여행을 곧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완성도 높은 곡으로 앨범을 채웠다.
한편 블리처스의 첫 EP '체크-인'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