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 멤버들의 캠핑 풍경이 담긴 ‘스프링 캠프’ 공식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19일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측이 공식 팀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OB팀과 YB팀으로 나뉘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콘텐츠다.
앞서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각 팀에서 선출된 리더 혼자 텐트부터 음식까지 모든 것을 준비하는 ‘독박캠핑’ 콘셉트가 공개됐다. OB팀에서는 은지원이, YB팀에서는 송민호가 독박대장으로 뽑혀 웃음 폭탄을 선사할 예정이다.
극도로 다른 성향을 가진 두 사람의 캠핑이 각각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가운데 낮과 밤으로 대비된 두 팀의 포스터도 흥미를 자극한다.
한낮의 OB팀 포스터에서 멤버들은 캠핑에 감성은 필요 없다는 은지원의 주장대로 단촐한 티타임을 가지고 있다. 반면 YB팀의 포스터에서는 각종 조명으로 무드를 더한 텐트부터 침샘을 자극하는 요리와 술, 모닥불까지 찾아볼 수 있다. 맥시멀리스트인 대장 송민호의 스타일이 잘 묻어나 있다.
또 두 팀 모두 ‘티빙 덕분에 잘 놀다 왔어요~’라는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있는데, 여기에도 어떤 반전이 숨어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는 5월 7일 첫 공개 된다.
/김민주 itzme@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