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있지(ITZY)가 2021 새로운 프로젝트인 자체 예능 콘텐츠 '[씨에스아이] 코드네임 : 시크릿 있지([CSI] Codename : Secret ITZY)'를 선보인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부터 있지 공식 SNS 채널에 자체 콘텐츠 '[씨에스아이] 코드네임 : 시크릿 있지'의 로고 이미지, 단체 및 개별 사진, 티저 영상을 연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티저 영상에서 비장한 음악과 함께 등장하고 동시에 세련된 비주얼을 과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밀봉된 편지와 제한 구역으로 입장하는 모습 등 티저 요소만으로 한 편의 미스터리 수사 영화 같은 분위기를 풍겼다.
있지는 '[씨에스아이] 코드네임 : 시크릿 있지'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앞서 네이버 NOW에서 진행하는 단독 라이브 쇼 '빈틈있지'와 자체 콘텐츠 '있지 : 헬로 2021(2TZY : Hello 2021)', '있지? 있지!' 등을 통해 쌓아온 예능감을 대방출한다.
이번 티저 영상 도입부에는 '2021 있지 뉴 프로젝트(ITZY NEW PROJECT)'라는 문구를 쓰여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올해 데뷔 2주년을 맞이한 있지는 자체 예능은 물론 팬들을 위한 고퀄리티 콘텐츠들을 다채롭게 마련해 팬심을 더욱 돈독하게 다질 계획이다.
한편 '[씨에스아이] 코드네임 : 시크릿 있지'는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50분 있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프닝 세션이 공개되고, 오후 7시에는 본편 1화가 베일을 벗는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