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가 스토리로 공부하는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만화입문서는 공인중개사 시험 초시생들을 위해 과목별로 쉽게 입문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으며 초시생들의 공통적인 고민인 막대한 공부량과 지루함, 생소한 용어 등을 해결할 수 있도록 만화와 스토리를 통해 꾸준히 흥미를 가지고 학습할 수 있게끔 설계되었다.
메가랜드 만화입문서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공법 과목으로 이루어져 있다. 부동산학개론 파트는 문제 응용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시각화와 스토리를 통해 재미있게 구성하였으며, 민법 및 민사특별법에서 자주 출제되는 어려운 법조문도 체계화하여 이해의 깊이를 확장할 수 있게 돕는다. 또한 부동산공법 과목은 방대하고 생소한 내용이 많은데, 이를 그림으로 풀어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밖에도 메가랜드는 회원가입 후 신청을 통해 메가랜드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전과목 0원땅’을 진행하고 있다. 메가랜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신청일로부터 7일간 2020+2021년도 공인중개사 전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만화 입문서를 받았다면 메가랜드 전과목 0원 땅을 신청하고 입문 강의를 체험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라며, “만화 입문서와 함께 올바른 공부습관을 만들고 차근차근 기초를 쌓아나가면 충분히 합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무료 증정 이벤트와 전과목 0원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