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청년친화강소기업 ㈜아이더스코리아가 1월 25일부터 ‘2021년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아이더스코리아는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을 운영하며, 독보적인 기업 성장세와 함께 매년 꾸준히 정규직 채용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2021년 상반기 공개 채용은 △상품개발팀 △교육팀 △마케팅팀 △영업기획팀 △상품품질담당 △구매담당 △인사총무팀 △디자인팀(웹디자인) △브랜드기획 △전산팀 △SV(호남 운영팀) 등 총 13개 부문에서 대규모로 진행되며, 오는 8일까지 채용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관계자는 “축소된 채용 시장에서 좋은 일자리를 찾고자 하는 청년들의 용기 있는 지원을 기다린다"라며 "사세 확장과 기업의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기 위해 실시하는 공개 채용인 만큼 열정 있고 재능 있는 청년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그동안 아이더스코리아는 '실질적 복지'에 초점을 둔 다양한 복지정책을 운영하며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 조성에 앞장서 왔다. 그 결과 고용노동부로부터 임금·일 생활 균형·고용 안전 분야에서 우수한 등급을 받으며, 3년 연속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지난 12월에는 2020년 일자리 창출 유공을 인정받아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실제로 아이더스코리아는 직원들의 눈높이와 생활 환경을 반영한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업계 평균 대비 높은 임금 책정은 물론 ▲출산장려금 및 가족수당 지원 ▲식대 지급 ▲지방 거주자를 위한 기숙사 운영하고 있으며, ▲업무 관련 교육비와 도서비 지원 ▲우수사원 해외연수 등 직원 개개인의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 제도도 함께 운영하여 직원들의 미래에도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